한국 ccm 다운로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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Автор Antonenko Andrii в . Опубликовано Без рубрики

말의 서양 범위는 그들이 만드는 음악의 종류를 감안할 때 나에 게 의미가 있다, 하지만 밴드는 pastiche 넘어 확장 노래를 만들기 위한 우리의 약자. 나는 2018에서 더 많은 한국어 인디 음악을 듣고 10 년 보다, 내가 들었던 대부분은 실망 했다. 주요 범인은 단순히 내가 관심 있는 것과 지금 한국에서 나오는 것 사이의 취향의 불일치 였다. 더 실망, 그래도, 단순히 그들의 작곡 갈비를 아직 없는 밴드의 수 였다. «올드 타운»은 간단 하지만 경제적입니다-내가 너무 쉽게 소리를 하 게 고소 말한다. 2018의 끝에서 그것을 듣는 것은 정말 얼마나 아쉬워 정말 나에 게 분명 했다; 심지어 악수를 하는 것은 마치 그들의 소리를 내는 것 처럼 들립니다. Q1 보고서에 대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썼습니다. 십 대 시절의 서태지에 매료 되었습니다. 그는 그의 경력 전체에 대 한 다양 한 음악의 종류를 채택 하고자 하는 예술가 이었다, 그는 누구 인지의 감각을 잃지 않고 자신의 정체성에 복종,-뭔가 성공적으로 새로운 스타일에서 오래 된 노래를 커버 하는 그의의 지에 묘사.

그의 이야기는 예술적 insatiability에서 태어난 것 이지만, 80 년대 후반부터 세계 시장에서 한국의 호기심을 반영 하는 것 이기도 합니다. 다른 나라에서 나 자신의 정부의 군사 독재에 대 한 억압 된 사람들을 위해-그것은 새롭게 대답 될 수 있는 질문이 있었다: 그것은 한국어로 무엇을 의미 합니까? 그것은 큰에서 국가 대 한 질문 이었다, 특히 그들의 새로 발견 된 국제 스포트라이트 후 ` 88 올림픽, 하지만 개별 사람들이 한국 경제 관계의 강화 및 휴식 후 자기 표현의 새로운 형태를 찾을 수 검열 법률. 서태지의 장르-불가 지론은 새로운 세대의 한국인 들에 게 어떤 모습을 보일 수 있는지를 모델링 했다. 그는 그의 한국 관객이 진위에 덜 관심을가지고 있기 때문에, 그는 이러한 문체 혼합을 채용의 사치를 했다 확신 합니다; 음악은 원래의 문화, 이미지 또는 성격과 필요한 결합 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. 그의 음반은 심각 도용과 같이 자기 발견과 같은 적은 소리가 났다. 전 세계의 중간, 나는 나 자신을 변환 발견; 서태지는 그의 음악을 통해 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 든 scrawny 한국 아이가 무엇이 든 할 수 있다고 보여 주었다. dingnM3g`s는 의심할 여 지 없이 최근 시작 하는 가장 좋은 한국의 레이블 중 하나 이며, 그들의 2018 출력에서 두 개의 짧은 트랙 — Retrograde6 `와 유 신 김 `의 ` 네 네 `는 특히 스릴 있었다. 두 가지 모두 사운드 디자인에 대 한 신중한 고려로 인해 주로 참여 하 고 있습니다.

«Retrograde6″는 셔플 및 망가 전자는 2000 년대 Autechre의 간단한 버전을 마음에 가져 오는 queasy, 변신 사운드 스 케이프에 대 한 옵트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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